셰일가스 폐수 처리 시스템

본 발명은 셰일가스 폐수 처리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유입되는 셰일가스 폐수를 저장하는 단열 저장탱크, 상기 단열 저장탱크의 셰일가스 폐수를 전처리 하는 전처리 장치, 상기 단열 저장탱크의 일영역과 연결되고, 단열 저장탱크에 저장된 셰일가스 폐수와 상기 전처리 장치를 거쳐 전처리된 셰일가스 폐수 간 열교환을 하는 열교환 장치 및 유입수측, 처리수측 및 분리막으로 이루어진 막 증류 유닛을 포함하며, 상기 열교환 장치를 거친 전처리된 셰일가스 폐수를 유입원수로 하여 수 처리하는 막 증류 수처리 장치를 포함하는 셰일가스 폐수 처리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